안녕하십니까 다낭 박부장 입니다. 남성분들끼리 여행와서 밤에 적적한 시간을 보내실 것 같아 다낭 밤 놀거리에 대한 정보를 객관적으로 충분히 알려드리고, 손님분들 기호에 맞게 이용해보시라고 깔끔하게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1.다낭 마사지 업체들
다낭에 있는 마사지는 연중무휴로 운영하는곳이 많으며, 한국에서 다낭으로 일찍 도착하였을때, 늦게 도착하였을때 처럼 짐을 맡겨두고 휴식을 필요한 장소를 찾게 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이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여러곳이 일찍 오픈하여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기도 합니다. 이젠 한마디로 엔터테인먼트 같은 공간이라고 보시는게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일반 아로마,테라피 같은 단순한 마사지를 넘어 요즘 현대인들이 갈망하는 투핸드, 포핸드,붐붐 같은 신종 타입 이상의 스타일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업체들이 다낭엔 즐비합니다. 다양한 테마와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많아 관광객들 사이에서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업체들로 준비했으니, 다낭에 놀러와 제가 여러분들께 첫번째로 추천드릴 밤 놀거리는 마사지 업체들 입니다. 첫번째 플랜부터 헤비한 것 보단 이렇게 라이트 하게 즐길 수 있는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첫날부터 핫밤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1번을 생략하셔도 되며 2번부터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붐붐 마사지 리스트
- 빨간그네: 빨간그네는 다낭에서 남자들이 가장 많이 일탈을 꿈꿀 수 있는 업체 입니다. 업소명 그대로 빨간그네 타입의 마사지와 미러 스타일로 약간 엔터테인먼트 형식의 마사지 마사지로, 일반적인 마사지와 달리 테마 체험형 마사지로 운영 됩니다. 상호가 주는 분위기만큼이나 흥미로운 인테리어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보안이 철저하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입구앞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제공하는 암호없이 누구나 접근하기 힘든 곳 입니다. 마사지 시작전부터 이렇게 안정감 있게 준비되어 있는곳은 다낭에 몇 없기 때문에 빨간그네가 손님들에게 주는 인식은 강렬하고 자극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붐붐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곳이기 때문에 이제는 빨간그네 코스보단 미러 초이스 스타일이 가장 안정감 있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쿠라 로컬 본점: 다낭 사쿠라 마사지는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곳과 한국인이 운영하는곳 2개가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제대로 된 사쿠라는 사실 팬데믹전에 운영했던 곳이며, 지금 현재 한국인이 운영하는 사쿠라는 한국실장들이 모여 만든곳이기에, 아직까진 마사지 서비스라던지, 직원수가 부족한 이런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로컬 사쿠라 본점은 정확히 운영한지 4년이 넘어가고 있고, 직원수는 30명에 달할 정도로 크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 건물 전체를 사쿠라 전용 스파로 운영중입니다. 로드샵뷰로 보셔도 아시겠지만 건물 간판 또한 ‘SAKURA’ 라고 되어 있을만큼 크게 되어 있습니다. 가격 또한 한인업소보단 로컬 업소가 저렴할 뿐더러 실제 손님들의 후기 또한 로컬이 대다수 이기 때문에 박부장은 여러분들에게 객관적으로 정보를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로컬 사쿠라가 무조건 좋은것은 아닙니다. 초이스는 순번제로 돌아간다는점, 픽업 서비스가 안된다는점 등 분명 로컬 업체의 단점 또한 충분히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각 업체들 정보 및 가격은 다낭 다밤 카테고리안에 모두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투핸드 전립선 전문 마사지샵
- 청룡열차: 다낭 청룡열차는 베트남에서 전립선 케어 마사지와 투 핸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렴한 마사지샵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에, 부담없는 가격으로서 체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A코스 160만동, B코스 200만동이며 팁 포함가격 입니다.
- 베안스파: 베안은 청룡열차와 마찬가지로 다낭에서 절며한 가격대로 전립선 케어와 투핸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 입니다. 베안은 합리적인 가격 댇비 만족도가 높아 가성비 좋은 옵션으로 꼽힙니다. 청룡열차와 다른점은 이곳은 마사지값을 받고 입장하여 꽁까이들과 쇼부보는 방식으로, 이는 베트남 전통적인 밤문화의 특징 입니다.
- 뉴라이프, 풍투이, 더킹: 이 3곳 마사지샵은 청룡,베안보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서비스 수준을 자랑합니다. 이곳들에서는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과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투핸드를 전문으로 하는 샵에서는 청룡열차와 베안스파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는곳 입니다.
2.다낭 에코걸
에코걸은 다낭에서 관광투어 및 여행을 할때 전문 통역사가 필요함과 동시에, 풀빌라 파티, 루프탑 클럽 이용 같은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낮 볼거리와 밤 볼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낭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밤문화 코스 입니다. 이는 다낭 박부장이 다른 업체보다 가장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원조업체 이고, 운영 방식은 에코걸 프로필 제공부터, 선금이나 예약금 없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낭 박부장의 에코걸들은 실제 베트남 일반인들이 통역사 취업전 인턴 형식으로 지원하는 애들부터, 생계유지를 위해 일하는 친구들 등 각기 시작점이 다른 환경이었지만, 지금은 다같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습니다. 에코걸 서비스는 베트남의 독특한 밤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물 인증을 받은 여성만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자에게 신뢰감을 줍니다. 다낭 박부장의 에코걸은 여러분들께 100% 인증 해드리며 다낭에서 유일하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자부드립니다.
- 1인 혼자 여행 오신분들에게는 호텔로 숙박을 직접 예약하실 수 있으며, 낮에는 관광을 밤에는 야경투어를 통해 이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다낭 밤 볼거리중에는 대표적인게 용다리 체험부터 호이안 올드타운이 대표적 입니다.
- 2인 이상 여행 오신분들에게는 풀빌라 파티를 추천 드립니다. 풀빌라 파티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서양식 이색적인 체험으로서 혼자서 즐기는 유흥을 다같이 즐길 수 있으므로서, 더욱더 재밌는 상황과 환경이 연출됩니다. 가라오케안에서 노래부르고 술마시는 분위기 보다 밖에서 탁 트인 공간에서 다같이 시끄럽게 떠들고 노는걸 좋아하는 분들, 더욱 보안이 철저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3.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는 한국의 노래주점과 유사하면서도 현지 문화를 반영해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 중 현지 가라오케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거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 가라오케 장소 추천
- 다낭에는 프라이빗 룸과 대형 룸을 갖춘 가라오케 장소가 많아 대규모 단체로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한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가라오케도 있기 때문에 한국어 노래를 부르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도 많습니다.
- 전통 베트남 스타일(로컬): 현지 베트남 노래와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도 많으며, 다낭 특유의 로컬 분위기 속에서 다른 여행객이나 현지인들과 교류할 수도 있습니다.
3박4일 밤 놀거리 여행 일정
다낭에서의 황제투어와 같은 여행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관광투어,골프투어,유흥투어 같은 기호에 맞게 챙길 수 있습니다. 다낭의 관광지오ㅘ 밤 문화를 균형있게 즐길 수 있는 3박 4일 일정을 아래와 같이 추천드립니다.
- 첫째 날: 시내투어-붐붐 마사지 체험
- 오후에 다낭에 도착하여 호텔에 체크인한 후 간단한 다낭 시내 투어로 시작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다낭의 대표적인 명소 용다리(드래곤 브릿지),한강 야경을 감상하고 근처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만한곳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후 붐붐 마사지의 빨간그네, 청룡열차에서 이색적인 마사지 체험을 즐기시며 라이트한 하루를 보내는걸 추천 드립니다.
- 둘째 날: 바나힐 투어-에코걸-호이안 올드타운-풀빌라 파티
- 둘째 날에는 첫째날과는 다르게 여행의 중심인 날이다보니 가장 많이 보고 다양한 체험을 하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바나힐은 다낭의 대표적인 관광지인데, 해발 1,400미터에서 다낭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알프스 풍의 건축물과 테마로 꾸며진 아름다운 건축물을 구경하고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나힐 투어는 다낭의 자연과 도시 전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명소인데, 아침에 가야 관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른 아침에 바나힐 투어를 다녀오시고서, 오후에 에코걸과 함께 시간을 보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에코걸은 보통 오후5시 전후로 인계하며 인계하시고서는 자유투어 일정으로서 관광객이 원하는 스케줄로 맞춰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처음 오시는 분들은 어떻게 이용해야 할지 몰라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첫번째 대안으로는 밖에 나가 호이안 올드타운 같은 야경투어를 하시고서 숙소로 복귀해 풀빌라 파티를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런 스케줄이라면 시간이 빠듯할 순 있으나, 그래도 관광투어와 유흥투어의 목적이 동시에 있는 분들에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반대로 아침부터 바나힐 투어를 다녀오고서 몸이 피곤한 상태라면 바로 풀빌라 파티(풀파티)를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풀빌라 파티때는 바베큐를 신청하시면 고기도 구워드리고, 각 종 채소부터 밑반찬까지 셋팅을 해드리며 식사가 마친 후 설거지 및 뒷정리 까지 해드리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셋째 날: 이발소-가라오케
- 셋째 날에는 둘째날의 여파로 인해 아침에 몸이 많이 지친 상태일겁니다. 따라서 몸의 피로를 풀어드릴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이발소를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이발소는 다낭에서 퇴폐느낌은 절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기본 서비스는 이발(선택)-면도-발마사지-전신 마사지-얼굴 마사지-테라피-샴푸-드라이 순입니다.
- 이발소가 끝나고 나면 숙소로 돌아와 가라오케를 가기 위한 준비와 밤을 마무리해도 좋습니다. 가라오케에서 다양한 베트남 현지 사운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마지막 밤의 여행의 피로를 잊고 오늘이 마지막일것 같은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일반 관광과 밤 문화의 조화
- 바나힐과 다낭시내 투어는 낮 동안의 관광을 통해 다낭과 인근 도시의 자연과 문화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밤에는 붐붐 마사지 체험 또는 투핸드 마사지, 가라오케, 에코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밤 놀거리를 체험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낭의 매력적인 양면, 즉 관광과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낭 밤 놀거리 대표지역 : 호이안 올드타운
다낭 밤 놀거리 대표지역 : 용다리
Sorry, no records were found. Please adjust your search criteria and try again.
Sorry, unable to load the Maps API.